728x90

해피마린입니다.

올초였나.. 중순이었나 제가 당분간 컨테이너 보트 포장수입을 중단하겠다 선언을 했었지요.

그렇게 선언하게 된 이유는 몇가지가 있었는데 주된 이유 2가지가.. 

1. 제가 거래하던 파트너의 선편 일정 조정능력이 너무 엉망이어서 이 때문에 많은 문제를 야기했었고.. 

2. 보트의 적출과정이 너무 위험해지고.. 힘들어지기 시작했다는 것이죠..  배들이 커지니가 그렇죠.. 

사실 2번은 어떻게든 극복이 가능한 문제였지만 1번은 제가 어떻게 개입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 정말 골치아픈 

부분이었습니다... 

 

 그간 이전 파트너였던 Ocean Trek Marine 과 여러방면으로 협의를 시도했었으나 합의점을 찾지 못했고.. 

자력으로 여러방법을 강구하여 자력으로 물류를 주선하고 포장을 어레인지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좀더 바빠지긴 하겠습니다만.. 속터지는 것 보다는 낫기 때문에 더 잘 되었다 생각합니다. 

 

다만 현재는 마이애미쪽에서 포장을 진행하고 있고 중부지역은 포장업체를 주선하고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개인매물은 플로리다주 한정, 기타 업체매물은 마이애미기준 1000 마일 이내로 한정된다 보시는게 맞겠습니다.

1000 마일을 두는 이유는 그 이상 떨어진 지역은 내륙운임이 많이 치이게 되어 경제성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이는 FR ( 플랫랙 ) 포함이며 RORO 의 경우 조지아주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사실상 동부지역을 거의 커버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하여 미주지역 중고보트 수입을 재개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오며 곧 시작되는 수입시즌에 수입으로 보트를 장만하실

계획을 가지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많은 임포터 분들이 계십니다만 업체 자체의 

마당을 가지고 수입후 뒤처리, 트레일러, 정비까지 토탈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는 업체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선주께서 신경쓰실일 없이 편히 보트를 장만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Posted by 라덴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