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벅호 출고~
WorldCat소식 2014. 5. 19. 02:10 |라덴입니다.
밀려둔 포스팅을 한번에 적습니다.
이번주에는 2대의 출고가 있었는데 그중 한대가 햄벅호입니다.
작년에 시승하셨던 분이신데 잊지않고 찾아주셨네요. 중간중간 시간내셔셔 일도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햄벅호의 경우 엔진에 대한 곡절이 많았는데 머큐리 2T 30 에서 야마하 50으로 갔다가 다시 머큐리 4 40으로 안착했습니다.
중간중간 좀 곡절이 있었지만 저는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배는 한번 구입하면 바꾸기 어려운 만큼
처음에 짤 때 잘 짜야 오래 쓸 수 있습니다.
사실 엔진을 40으로 가야 했던 이유는 단순한 업글 때문이라기 보다는 가족보팅을 위함이었는데
차후에 마일드하게나마 튜브 등을 끌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후미에 비미니를 달았는데 낚시공간을 위해 지지점을 뒤로 밀다보니 비미니가 약간 앞으로 숙여진 형태입니다.
대신에 콘솔 앞부분에서는 자유롭게 낚시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선수레일은 없이 나머지는 표준스펙입니다.
트레일러는 장보고 330인데 앞축을 70센치 정도 연장해 사용했습니다.
잘 올라갑니다.
엔진은 덕소아제님 엔진을 이어받은 머큐리 40마력입니다.
소식을 들어보니 오늘 한강에서 시운전을 했던 모양입니다. 유투브에 올렸던 만큼 소개합니다.
와이프와 함꼐 보팅이라니.. 참 부럽습니다.
다만 엔진이 왠지 제출력이 안나오는 듯 한데.. 어떤 문제인지 한번 붙어서 같이 풀어보도록 하지요.
라덴씨는 손님을 버리지 않아요 =) 엔진을 제게 구입하지 않으셨지만 해답은 같이 찾아야 합니다.
아무튼 마지막은 제 손님이니까요 =)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래요. !
이상입니다.
'WorldCat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빙스턴 시리즈 예약주문 소식입니다. (5) | 2014.05.31 |
---|---|
길영2호 출고 (0) | 2014.05.19 |
블랙펄 호의 90% 마무리.. (0) | 2014.05.19 |
리빙스턴에 자연순환식 어창을 만들어 봅시다. (6) | 2014.05.10 |
주현호의 대변신 =) (2) | 2014.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