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해피마린입니다.. 


그간 구입했던 보트들을 몰아서 기록을 남기고 있습니다.. 


이번엔 훼일러 16 던틀리스입니다. 


이번 선주님은 리빙스턴 14를 타고 계셨고 가족보팅이 많으시다 보니 약간의 업이 필요하여 처음엔 트라이엄프 170 을 의뢰해 오셨었습니다.. 만.. 


제가 .. 변경된 방침에 의해 마구 설득했고.. 결국 넘어가셨습니다..  해서 몇몇 보트들이 언급되었다가.. 지나갔다가를 반복했다가 


괜찮은 보트가 레이더에 걸렸죠.. 


이번 케이스의 특이한 점은.. 전체 예산 범위 외 보트 선정과 구입 전체를 거의 전적으로 제게 맡기신 것인데 한편으로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뢰받는 다는 것은 무척 기분 좋은 일이에요. 



짠.. 16 던틀리스 입니다.  이뻐요..  바닥칠이 되어있긴 하지만 최근에 다시 했기 때문에 깨끗해서 큰 흠은 되지 않습니다. 


엔진은 머큐리 90인데.. 데칼은 한번 바뛴것 같아요. 야마하 헤드 4행정입니다.  시트와 레일이 팩토리 옵션으로 전부 들어가 있습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정도로 관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선실도 무척 깨끗하죠.. 


 물론 금액이 싼 편은 아니었는데 관리가 너무 잘 되어있고.. 보스턴훼일러니까요..  모터사이클에 할리데이비슨을 고집하시는 분들이 계시듯.. 


배에도 훼일러만 타시는 분들도 무척 많습니다.. 분명 그만한 값어치는 할 것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신품 비미니가 딸려온다고 하고.. 


금액은 firm 을 고집해서 깎지 못했지만 추가되는 판매자쪽 판매수수료는 없는 걸로 협의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이 보트는 곧 선적될텐데.. 도착할 때까지 마무리 잘 하겠습니다. 


아마 들어오면 저도 한번 타보러 끌고 나가볼것 같습니다. 무척 궁금한 보트입니다 =) 



이상입니다. 




728x90

'수입대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랫만의 일본행  (8) 2019.12.10
ROBALO ( 로발로 ) R180 의 구입  (3) 2019.03.24
Scout 17 Dorado 의 구입  (0) 2019.01.29
어렵게 구입한 훼일러 ( Boston whaler ) 150  (4) 2019.01.28
드디어 저지른 SEACAT SL-5  (0) 2018.12.28
Posted by 라덴氏
:
728x90

해피마린입니다.. 


그간 밀린 포스팅을 오늘 다 쓰고 있습니다. 


어제는 Scout 17 피트를 하나 구입하게 됬습니다. 좀 특이한게 있다면 Dorado 입니다. 듀얼 콘솔이죠.. 


최근에 저는 보트를 권하는 패턴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전에는 손님이 원하시는 보트를 말씀하시면 그냥 그쪽으로 제꺽제꺽 구입하는 편이었는데


요사이는 좀 가치있는 보트를 타시라 푸쉬하는 편입니다. 가치가 있다고 하면.. 미국에서 생각하는 상위 브랜드를 말씀드리는 거구요. 


이런 보트는 보통 국내에 잘 돌아다니지 않는데 현지 중고가격도 비싸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잘 없고 잘 알려져 있지 않죠. 


하지만 막상 타보면 분명한 차이는 느껴집니다.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안정감이 있죠..  이제는 우리나라 선주님들도 좋은 가치를 가진 배를 타셔야죠.. 


이 선주님도 처음에는 트라이엄프 17을 알아보러 오셨다가 방향이 바뀐 케이스입니다. 


같은 값에 배가 나이를 좀더 먹어도 좋은 브랜드를 타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여기에 이 선주님은 하나 더 바뀐게 있는데 CC에서 DC로 포맷이 바뀌신건데.. 제 설득에 넘어가셨죠.. 


전투낚시 없이 주로 가벼운 가족낚시가 될 것이기 때문에 DC쪽이 훨씬 메리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 편해요. 


CC쪽이 낚시하는데 편하다 말씀을 많이 하시지만.. 고기가 낚시대를 끌고다니는 어종이 아닌 이상은 CC가 DC에 비해 큰 장점이 가지고 있다 


보기는 어렵습니다.  ( 물론 제 생각입니다. ) 여기에 DC쪽이 승객이 무척 편하게 탈 수 있으니까요. 




사진은 딱 3장뿐이었는데 단 3장의 사진으로 구입한 이유는... 


이 배 자체가 그리 매물이 많지 않은 모델이고.. 그리고 연식대비 깜짝가격에 나왔을 뿐더러.. 


One Owner ( = 첫 주인이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는 ) 보트였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원오너 보트쪽이 관리가 잘 되어있어요. 


저 윈드실드가 참 신박합니다..  이마 위로 바람이 흘러가고 측면 물싸대기도 잘 막아주죠. 


17피트 주제에..  유압헬륨도 틸트입니다.. 비싼만큼 구석구석 신경쓴 흔적이 많이 보입니다. 


스턴쪽도 나이를 생각하면 시트관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아직 선적 전까지 해야 할 일들이 남아있습니다만.. 딱 원하던 보트를 딱 예산에 맞추어 구해드릴 수 있게 되어 참 기분이 좋습니다. 


역시 잠복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인도 전까지 잘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728x90
Posted by 라덴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