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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마린입니다. 


오늘은 일요일에 나와 일하고 있는 중인데.. 여러가지 소식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그간 너무 조용했죠.. 


이번엔 컨티넨탈 트레일러에 관한 내용입니다. 


작년 겨울부터 추진했던 트레일러 중 슬라이드온은 준비작업이 좀더 필요하다 판단되어 컨티넨탈쪽을 먼저 


런칭하기로 하고 제조를 마쳐 출발시켰습니다. 


금번에 들어오는 모델과 각각의 간단한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부 알루미늄 트레일러이며 일반면허로 끌 수 있는 1축 트레일러입니다. 

( 1820 사진으로 사이드 가이드 폴은 제외됩니다. )

A1515 - 14~15피트용 /  전장 : 540cm  / 전폭 : 198cm

A1620 - 15~16피트용 / 전장 :  654cm / 전폭 :  242cm

A1820 - 17~18피트용 / 전장 : 680cm / 전폭 : 242cm

A2030 - 19~20피트용 / 전장 : 742cm / 전폭 : 242cm


해피마린이 꾸미는 컨티넨탈 1축 트레일러는 공통적으로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Submersible Bunk - 많이 보시던 평평한 조정식 벙크가 아닌 세로로 장착되는 고정식 벙크입니다. 

                             위치가 틀어질 염려가 적고 보다 튼튼 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Full Stainless steel hardware - 힘을 받아야 하는 앞 텅 및 알루미늄 프레임을 제외하고 전부 스텐레스 스틸 하드웨어로 조립됩니다. 


Full LED upgrade - 모든 등화장치는 LED로 장착되어 보다 오래갑니다. 미국식 등화를 그대로 쓰기로 했으며 기존의 7핀 배선을 

                          4핀으로 컨버팅하는 릴레이가 제공됩니다. 


10" Loadrange E Tire - 다른 트레일러와 달리 트레일러를 전부 10인치 타이어를 적용했습니다. 하중을 위해 10인치 중 최고 그레이드인 

                                Load Range E 를 적용하여 1축 1.5톤의 허용하중을 가집니다. ( 90psi ) 

                                이 타이어는 그간 리빙스턴 19 에 적용했던 로드킹 트레일러로 이미 3년여간 테스트하여 사용상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였으며 타이어의 두께가 두꺼워 터프한 상황에서 더 오래 견딜 수 있으며 무엇보다 트레일러의 전체 높이를 

                                하향시키는 효과가 있어  런칭시 잇점이 큽니다.. 

                                불법부착물의 소지가 있고 앞텅에 무리가 가는 연장봉 없이도 완만한 각도의 국내 램프(=슬립웨이)에서도 

                                런칭 및 회수가 훨씬 수월할 것입니다.  


구리스 주입식 허브 - 이 부분 논란의 소지가 많이 있을 수 있으나 가장 일반적이고 관리가 수월하여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밀폐식이나 자동차 허브들도 사고가 꽤 나는 편인데 관리, 정비를 아예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저는 정비의 가능성을 줄이는 것보다는 부품이던 서비스던  정비를 서포트하는게 더 낫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보조타이어,타이어거치대 제공 - 트레일러 사용자로서 그간 당연히 제공되어져야 한다고 생각했던 스페어 타이어와 거치대를 

                                          추가비용없이 기본제공합니다. 


비상용 베어링키트 1세트(1바퀴분) 기본제공 - 트레일링시 불의의 사고로 인해 긴급히 허브 베어링을 보수해야 할 경우 그간 베어링 규격도 

                                                           모르고 보통 이동이 많은 주말엔 베어링을 구할 수 없어 어려운점이 많이 있었습니다.  

                                                           하여 필수 스페어부품을 부품을 기본으로 제공해서 대처할 수 있게 하려합니다. 

                                                           ( 베어링 교체등은 본인이 하지 않아도 차량의 보험 서비스 분들을 통해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 


기본 검사하여 출고 - 모든 트레일러는 검사 후에 출고하며 추가의 검사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도착은 4월 초로 예정되어있으며 검사등의 절치를 거치면 4월말부터 인도가 가능하겠습니다. 


2030 모델은 기 계약자가 계시고 1515 1620 1820 은 여분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께서는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판매금액 산정등은 검토중에 있으며 곧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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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라덴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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