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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덴씨입니다. 


일이 거꾸로 가고 있는 것 같지만.. 지난주에는 제주에 다녀왔습니다. 


제주의 불독님꼐서 가내에 배가 많으신 고로 제일 작은 리빙을 처분하시기로 햇었고 마라도에서 이를 이어받아 배를 운영하시기로 하시어 


엔진을 교체하고 트레일러를 보내서 마무리하기로 하신 것이지요. 


아무튼 더이상 이 일을 질질 끌 수가 없어 일단 일을 마무리 하기 위해 제주로 내려갔습니다. 


트레일러와 엔진, 미끄럼은 화물로 먼저 보내놓았구요. 


( 실은 제가 비어있는 보트트레일러를 끌고 목포나 완도로 가기로 했었는데.. 뜻밖에 도선에서 보트 트레일러를 받아주지 않았기 때문에 


어쩔 도리가 없어 화물을 동원한건데.. 결국 최종 운임은 더 저렴하게 나온것 같습니다. )


연장만 가지고 가야지.. 하고 룰루거리고 갔다가 큰코 다친 것이 연장 무게가 워낙 무거워 오버차지가 승객 표값보다 더 나온것이었습니다. 



아무튼 오후 늦에 넘어가서 당일날 저녁에 트레일러 올리는 작업을 먼저 하고.. 


다음날 아침부터 작업해서 오후 2시까지 했던것 같습니다. 


손이 부족할것 같아 부산의 붕타님께 도움을 요청했고 ( 물론 저는 항상 알비비는 정산해요! )


사실 원 선주이신 불독님께서 정말 고생을 많이 하셨습니다. 차후에 고생하신 부분 다 값아드리도록 하지요 =)





콘솔을 앞으로 전진시키고 나머지 부분은 전부 살렸습니다. 

가운데 걸친 방부목도 생각보다 쓸만해서 빼지 않고 놔두었어요. 


엔진은 머큐리 40입니다. 감동의 4기통입니다. 



올라올 떄도 애를 먹기는 했는데 아무튼 큰 일들을 마쳤으니 이제는 자잘한 것들 처리하러 한번 더 넘어가야 합니다.  보름께.. 생각중인데


그래도 이번엔 필요한 연장도 좀 덜할거고 편히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튼 당면한 여러 문제들을 같이 해결해 보도록 하지요.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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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라덴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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