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라덴씨입니다. 


금번 부산 시승회를 통해 여러분들을 만나뵙고 참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보트 자체의 품평에서도 제가 몰랐던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었고 라이트 지깅이라는 새로운 장르도 접할 수 있었네요. 

열정을 가지고 꿈을 쫒아가는 패기있는 분들도 만나뵈어서 참 좋았습니다. 

오늘은 그간 계획했던 LV14에 대한 간단한 Trail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다행히도 부산의 붕타님 외 일행분들께서 많이 도와주셔셔

편집할 수 있는 양질의 소스를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방수카메라 가지고 가서는 하나도 못찍었어요 ㅠ.ㅠ;


이번에 윈도우즈의 무비메이커의 한계를 절감하면서 부랴부랴 베가스를 배워서 편집했습니다. 실력이 썩 좋지 않지만 

즐거운 감상 되시기 바랍니다. 




728x90
Posted by 라덴氏
:
728x90

라덴씨입니다. 


지난번 들어왔던 앵글러 18피트가 모든 조립및 점검이 끝나고 출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2006년식인 만큼 전체적인 보존상태가 상당히 깨끗합니다. 

청소해서 되는 부분과 안되는 부분은 구분해야 하겠습니다. 

상단에 비미니탑이 장착되어있습니다. 

아마 앵글러가 제게는 가장 문제없었던 보트같습니다. 내려서 탑 조립외에는 별도로 한 일이 별도 없습니다. 

엔진, 배선 및 각종 전자장비 모두 이상무입니다. 

콘솔시트 하부에는 작은 라이브웰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간 눈맞고 비맞고.. 고압세차기를 빌려서 한번 청소를 해줘야 할것 같습니다. 

시트는 허리를 걸치는 린시트입니다. 뒤쪽에는 로드홀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엔진은 옵티맥스 90이 올라와 있고 경우에 따라 115 옵티로 교체가 가능한 상황입니다. 

물론 추가 금액이 들어갈 것입니다. 

콘솔은 간결한 편입니다. 작은 어군탐지기가 들어가 있고 필수적인 스위치만 장비되어있습니다. 

양옆 로드홀더 및 사이드 로드홀더가 들어가 있습니다. 말그대로 앵글러들을 위한 보트입니다. 

한가지 흠결사항이 운송중 엔진 옆부분 일부가 까진 곳이 있어 계약후 출고 전에 보수및 도색할 예정입니다. 

도막정도가 벗겨진 부분으로 큰 데미지는 아닙니다. 


지난번 엔진 테스트에서 전에 이상을 발견하지 못했으며 벨트부분이 약간 노화현상을 보여 이 부분도 역시 

출고 전에 교체할 계획입니다. 


현재 가격은 엔진 외부 보수 및 소모품 교체후 출고 조건으로 1900만원입니다. ( 현금가 기준 )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Posted by 라덴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