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해피마린입니다. 

 

요즘은 정말 눈코 뜰 새가 없네요..  2월 말부터 컨테이너가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뒷마무리를 하느라 

주말에도 거의 쉬지 못하고 강행군중입니다. 이 수입보트 마무리가 잔일이 많아 손이 많이 가는 편인데 

보트가 한번에 연달아 들어오는 바람에 일이 적체되다 보니 더 심해진것 같네요.. 공간의 한계도 있어서 배를 빼는데

주력해 달려온것 같습니다. 

그간 출고 되었던 보트들의 기록을 남깁니다. 

지난 겨울 세팅해 왔던 오리지널 16 입니다. 이번에 출고되었습니다. 아마 태안쪽에서 주로 다닐걸로 알고 있습니다.  

 

폴라 19cc 입니다. 엔진상태가 무척 좋아 다행이었던 보트였습니다. 트레일러 교체하여 출고되었습니다. 

 

작년초에 구입했다 거의 1년여만에 들어온 그리디 화이트 18 입니다.. 그리디는 이번이 처음인데 보존상태가 무척 좋았고 전체적인 수준이 무척 높았습니다.. 앞으로 적당한 매물이 있다면 권해드릴것 같습니다. 

 

그간 연12 의 1호 배가 출고되었습니다. 18마력 틸러세팅인데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숏엔진을 트랜섬을 깎아올렸는데 결과물이 나쁘지 않아 다행이었습니다. 

 

기대가 컸던 보스턴훼일러 16 던틀리스입니다. 기대만큼 좋은 상태였고 역시 보스턴훼일러의 품질은 명성그대로더군요.. 시간의 여유가 있었다면 타보고 싶었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경남쪽 선주분께 직접 컨테이너를 보낸 역시 보스턴훼일러 슈퍼스포츠 15입니다.  보트연식도 얼마 되지 않았지만 전주인이 무척 개끗하게 쓴지라 정말 신조선과 같은 상태여서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에 앞으로 올 보트가 4대.. 작업중인보트가 2대.. 그리고 새로만든 연175까지.. 아직도 갈길이 멉니다.. 

차근차근 처리해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728x90
Posted by 라덴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