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해피마린입니다. 

지난주에는 올해의 마지막 LCL 컨테이너가 들어왔었는데요. 


이번짐의 대부분은 선외기들이었습니다. 아마도 제 스스로 재고로서 수입하는 선외기는 이번이 마지막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번타자는 스즈끼 4T 40입니다. 연식은 00년으로 알고 있는데 작업장이 정상화되면 오픈해서 전체적으로 점검할 예정입니다. 


제가 종종 구입해 오는 셀러에게서 산거라 믿을만 합니다. 리빙스턴 14와는 찰떡궁합입니다. 





요아이는 닛산의 40마력 TLDI 40마력입니다. 리빙스턴과 역시 찰떡궁합으로 04년식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원래 이랬던 아이로 엔진상태는 저도 열어보이 아주 깨끗하고 최근에 연료펌프를 교체했고 인젝터 클리닝도 했다 하니 한동안 잘 쓸 수 있겠습니다. 


아시다시피 닛산은 도하츠가 OEM 하여 미국에서 판매하는 엔진으로 이로더 도하츠 TLDI 엔진만 5번째가 되네요.. 지금까지 제 손을 거쳤던 아이들은 


아주 좋았었습니다. 이 엔진 역시 작업장 정상화 후에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다음 타자는 제 엔진은 아니고 수입대행으로 들여온 아이인데요.. 옵티맥스 130마력 트윈입니다. 하나는 우회전 하나는 좌회전 콤비입니다. 



속초에 계신 분께서 트윈을 원하시어 수입한 케이스이구요 손님의 엔진이었기에 셀러에게 영상을 요청했고 다행히 셀러가 응해서 확인후 구입하였습니다. 



운좋게 컨트롤까지는 같이 도착을 했고 플롭 및 몇몇가지 악세사리는 구입을 해야 합니다. 아무튼 국내에서 트윈세트 중고는 거의 없기 때문에 수입한 사례로


역시 점검후에 손님의 요청에 따라 제가 장착하거나 발송할 예정입니다. 




한가지 흠이.. 오다가 뚜껑이 어딘가 부딪힌 모양이어서 깨져 나간 부분이 있는데 다행히 안쪽은 이상이 없고 충분히 보수 가능한 선이라 


정리하면서 보수하기로 했습니다. 



얼마나 빨리 작업장 정리를 하느냐에 따라 모든게 걸려있네요. 아마도 올 겨울은 쭉 엔진정비만 하면서 보낼것 같습니다. 


판매의 경우 확인되는 대로 고지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728x90
Posted by 라덴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