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ward !! Charge!!

WorldCat소식 2014. 6. 15. 01:21 |
728x90

라덴씨입니다. 



저는 그간 많이 고민했었습니다. 


근 1년넘게 신나게 노력한 끝에 쌍동의 관심은 이끌어내는데 성공한것 같은데.. 


전반적으로 선주분들의 눈은 많이 높아지고 .. Inflatable, Rib, Monohull 만으로는 더이상의 수요를 끌어낼 수 없는 상황에서 


경쟁업체들도 슬슬 Catamaran을 기웃거리기 시작한데다 가까웠던 업체가 드디어 트윈비로 칼을 꺼내드네요. 


사실 19의 오더는 이 이전에 수없이 고민했고 사실 16을 먼저 오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나 


단종을 쉽게 풀어주지 않는 것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미국 현지에서는 16을 보다가 대개 19로 가버리니까요. 


가격으로 보나.. 크기로 보나.. 국내에서 16은 참 메리트 있는 사이즈인데 말이지요.. 


동급.. 트윈비의 전폭이 LV14와 같은 175인데 비해.. 230 으로.. 사실상의 퍼포먼스는 넘사벽입니다..



아무튼.. 상당한 무리수를 두어야 하기는 하지만 저는 올해 12를 메인으로 시승을 다니려고 했던 계획을 변경해서 


LV19를 도입하기로 하였습니다. 




정확히 위 사진의 사양으로 풀옵션입니다. 



사실 이 건은 보트쇼와도 연관이 있는데  올해 보트쇼에 나가볼까.. 생각도 했었습니다만.. 


현실은 그렇게 녹록하지 못했고 저는 보트쇼에 나갈 돈으로 대한민국 쌍동보트 역사에 새로운 해리테이지를 만들기를 선택했습니다. 


이걸로 어떤 짓을 할지.. 찬찬히 지켜보시면 되겠습니다. 



쌍동선의 선구자로서 가격으로 치고 들어올 것에 어떻게 대응하느냐.. 많은 고민을 했는데.. 


결국엔 진심뿐인것 같습니다. 선주를 위한 진심어린 노력.. 지출한 것 만큼 대우받으실 수 있게끔.. 해피마린을 선택한 분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바다에 나갈 수 있게끔.. 저의 모든 활동은 선주께로 집중될 것입니다. 



이상입니다. 




728x90
Posted by 라덴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