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Ranger Z118 의 수입
해피마린입니다.
수입업무를 하다 보면 1년에 한건정도는 항상 이런 일이 생기게 되는것 같은 느낌을 받는데.. 요는 No show 같은 일입니다.
트래커.. 맥그리거에 이어 세번째가 되네요.
어느정도 협의가 되어 현지에서 계약을 했는데 갑자기 의뢰하셨던 분이 뒤엎어버리는 케이스가 되겠구요..
중간에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결국 지불된 디파짓 1,000 불은 전부 제가 떠안고 정리하기로 했고 처리방법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 사이에 미국에서는 보트에 대한 세세한 정보가 들어온 것이죠.. .. 처음에 사진 서너장뿐이었습니다. 그 뒤로 판매자로부터
영상자료들이 왔는데 배가 너무 좋은 것이었죠.. 그래서 주변분들의 도움을 받아 결국 제가 매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람에 대한 실망은 컸지만 물건이 정말 괜찮아서 다행이었습니다.
2012년식 Z 118 이구요. 18피트의 길이에 2.4미터의 폭을 가지고 있고 옵티맥스 Pro XS 150 마력이 올라가 있습니다. 엔진아워는 140 입니다.
전방에 민코타 포트렉스 80파운들가 올라가 있고 바우에 로렌스 HDS5인치, 대시보드에는 HDS8인치가 들어가 있습니다. 스트럭쳐 스캔까지
장비되어있습니다. 스턴에 파워폴 10인치가 2개 들어가 있고 핫풋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엔진쪽엔 매뉴얼 잭 플레이트가 설치되어있고
충전시스템 내장되어있습니다. 기타 앞뒤로 스탠딩 시트가 하나씩 있고 풀 커버가 있습니다..
제 생각에 더이상의 추가적인 튠업은 본인의 취향에 따라 엔진 본체 외에는 없을것 같고 그대로 용도에 맞게 쓰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개러지에서 관리했기 때문에 배가 거울같다.. 라고 판매자가 이야기했었죠..
해서 아래와 같은 영상자료들이 왔습니다. 보고 바로 사야겠다 생각이 들 만큼 상태가 좋았습니다.
이 배는 3월 초~중순께 입고될 예정입니다. 서두르면 4월시즌에 쓰실 수 있을거에요..
주인을 찾고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분이 계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입항전 계약시 소정의 보너스가 따라가고 도착후 배에 대한 상태는 제가 개런티 합니다. 계약금 역시 실물 확인 후 하자가 있을 경우
반환이 가능한 조건이오니 조건은 나쁘지 않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