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대행

스트라이퍼 21과 트라이엄프 17이 입고되었습니다.

라덴氏 2017. 8. 20. 14:05
728x90

해피마린입니다. 


늦장마(?) 가 이어지네요. 최근에는 비도 많이 오고 밖에서 일하기 어려운 날씨입니다. 


일들이 마무리가 되어가야 하는데 질질 이어지는 느낌이 있어 좀 답답합니다. 어제는 오랫만에 컨테이너가 입고되었는데요. 


스트라이퍼 21과 트라이엄프였습니다. 



이제는 낯익은 광경입니다. 


적출 자체는 그리 어렵지 않은 일이었는데 오늘은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적출하는 곳에 차들이 많이 대어져 있어서 쉬운일을 어렵게 했죠. 


나이도 나이인지 이제 한번 적출하고 주변정리하면 지쳐버립니다. 



적출해서 돌려놓았습니다. 데미지 없이 잘 꺼냈어요. 아직 이런저런 것들을 조립해야 합니다. 



헐은 2006년식... 엔진은 2014년식입니다. 중간에 리파워링을 한번 했습니다. 



연식이 무색하게 깨끗한 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애당초 금액이 좀 높았어도 상태만 보고 산건데 상태가 매우 좋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의뢰하셧던 선주님도 


마음에 들어하셨는데요.. 이것저것 부가적으로 요청하신 것이 많아 다음주부터는 그것들을 처리하는데 시간을 보낼것 같습니다. 



트라이엄프 17은 전에 말씀드린 적이 있죠.. 제가 왜 DC를 사왔는지도 다들 아실것 같습니다. 





역시.. 민물에서 쓴 보트는 연식을 무색케 합니다. 사실 아워도 78시간뿐이 안되었어요.  


점검하니 엔진은 카브 세척정도로 충분할것 같구요.. 타이어가 하나 터졌고 사용상의 헐에 긁힌 것들은 


조금씩 있지만  전체적으로 매우 우수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내리자나자 계약이 되었습니다. 


역시 뒷정리하는데 시간이 걸릴것 같지만 주인이 정해진 만큼 신속히 처리하려고 합니다. 


선주님께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네요. - 



이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