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대행

월드캣 246의 적출

라덴氏 2017. 4. 17. 11:57
728x90

해피마린입니다. 


최근 3주간은 정말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갔습니다. 거의 집에서 자기 바쁘고.. 낮에는 일에 쫒기고.. 


전에 허리가 삐걱이던 시절 제대로 일을 하지 못했던 여파 + 시즌초 일이 몰리는 경향 + 컨테이너까지 몰리면서 


정말 삼중고를 겪고 있었죠.. 일단 대강은 쳐내고 나서 기록을 남깁니다. 쓰는 글들은 시간순으로 가지는 않습니다. 


이번주였던것 같네요. 수요일에는 컨테이너를 하나 오픈하게 되었는데 지난 늦겨울 수입이 결정된 월드캣 246이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요 배 였어요. 존슨 115 2St 2기가 물려있었고 엔진을 와서 교체하기로 하셨었기 때문에 구입하셨던 보트입니다. 그래서 스즈끼 140 중고 2기를 


같이 구입해 오기도 했었습니다. 



적출은 부산에서 진행되었는데 선주분이 부산에 계시다 보니 왔다갔다 하는데도 근 150만원의 비용이 소요되는데다 제가 일하는 속도로 볼 때


후작업을 빠른 시간안에 처리하기 어렵겠다는 판단이 들어 현지에서 샵을 수배하시게 되었고 샵 인근에서 적출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출장을 갔죠. 


항상 컨테이너를 열면 저 장면인데 한숨이 푹푹 나오게 되죠.. ;


그런데 이번엔 의외로 쉽게 적출이 되었는데 보트 전폭이 딱 맞는 사이즈였고 ( 2.7미터가 넘어가면 정말 고생하거든요.. ) 


뒤집을 때 배가 카타마란이다 보니 똑바로 서준다는게 아주 도움이 되었습니다. 타이어 축분리도 되지 않은 상태여서 복구하는 것도 


상당히 빠르게 할 수 있었구요. 



배는 예쁘게 적출되었고 작업할 샵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뒷마무리에 시간이 걸리긴 하겠습니다만 원만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끝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타보시면 배는 정말 마음에 드실거에요. 


이상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