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ston

Livingston 9 이야기

라덴氏 2013. 4. 4. 02:41
728x90

라덴씨입니다. 

최근에 저는 계속해서 리빙스턴에 대한 소개글만 열심히 올리고 있는지라 다른 기고를 못하고 있는데요.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습니다. 저는 딜러니까요.  ^^


오늘은 현재 리빙스턴에서 막내격을 맏고 있는 9피트를 소개합니다. 사실 8피트 모델이 있었지만 사실상 단종단계로 

아마 현재로서는 제일 작은 사이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래 제원 나갑니다. 




9피트 모델은 1인용 사이즈입니다. 선체도 72킬로그람으로 딩기가 있다면 혼자 운반이 가능한 정도가 되겠구요. 

제 짧은 생각에는 4마력 걸면 내수면 배스낚시에 제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마 가이드모터로도 충분할겁니다. 

사실 국내 많은 배서들이 270 콤비나 고무보트를 타고 있으니 아마 공간활용면에서는 비교가 되지 않겠죠. 

270이라고 해도 실내공간만 보자면 거의 고무/콤비 360 실내보다 넓게 나올테니까요. 



사진으로 판단이 되지만 말이 270이지 공간은 상당히 넓게 나오는 편이죠. 

정원은 3사람이지만 2사람까지는 무리없이 운용이 될것 같습니다. 다만 속도에 대한 욕심은 포기해야 할것 같아요. 





낚시를 하는 이미지는 거의 이렇습니다. 

카타마란 스타일이라 서서 캐스팅해도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예... 이.. 이건좀.. -_- 해외에서 찾은 이미지입니다만.. 8피트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 

8 /9/10 피트는 20피트대 선박의 보조정 및 상륙정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으니까요. 

모든 사이즈가 그렇지만 스텐레스 킬 보강을 하면 어지간한 지형에는 밀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역시 비슷한 이미지입니다. 정말 세월 좋네요.. ㅠㅠ.. 이 보트는 정말 8피트 같아 보입니다. 

여하튼 3~4명이 타고도 엔진을 걸고도 부력이 남으니 대단합니다. 

아마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없겠습니다만 ^^. 

아무튼 궁금해 하시는 가격은 선체만 270만원 ( -VAT ) 입니다. 

이상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