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잔병과 같은 기분
트윈비는 이제 작업해야 하는 스펙이 거의 모양새를 갖추었습니다. 다음주중에 마무리할 계획입니다. 잘 되길 바래야죠.
( 내일은 누수찾기와 FRP 보수를 할까 합니다. )
트라이엄프는 루브류 교체후 부품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복구에는 이틀쯤 소요될것 같습니다. 역시 다음주 출고를 목표로 @-@ !
어탐설치.. 배선복구.... 철물 복구.. 오디오설치.. 등등.. 해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재료들이 다음주 목요일쯤 들어올게 많으니 다음주 주말은 되어야
일이 끝날것 같네요.. 프롭 스페이서가 하나도 없는 상태로 국내에서 사려니 비싸서 해외에서 중고 주문했습니다. -.-;..
오일류 점검에서는 결로 외에 특이사항은 없었습니다만 다들 교체시기는 되었더군요. 전부 교체예정입니다.
이 앵글러는 원래대로라면 안전검사 대행을 마치고 오늘 출고했어야 할 배이었습니다만..
막상 부딪쳐 보니 배선 단자쪽이 삭은게 많아 배선복구에 많은 시간을 써야 했습니다. 이게 또 버라도는 스마트 크래프트 시스템이라
전원에 문제가 있으면 컨트롤 전체가 먹통이 되니 아무것도 할 수 없었지요..
아무튼 배선복구를 마치고 엔진오일을 빼보니... 헉... -_- 대체 언제 교체한 것인지.. 어마어마한 양의 불순물과 덩이리 등등이 내려옵니다.
다행히 오일은 포장전 한번 드레인을 한것 같더군요.. 아무튼 엔진 오일팬 매 찌꺼기가 너무 많아 일단 있는 일반유 엔진오일을 부어
내부를 씻어냈습니다. 세척에만 한 3~4리터 들이 부은듯 해요.. 필터도 너무 교체한지 오래되었는지 어마어마한 찌거기가 나와 그냥 교체 결정..
내친김에 기어오일, 플러그까지 주문해 두었습니다. 버라도용은 다들 비싸더라구요.. 특히 오일과 플러그..
다음주쯤이면 작업이 완료될것 같으니 안전감사를 받아드리기로 했습니다.
이걸 언제 다하나.. 싶다가도 으쌰.. 하고 붙어서 하면 또 되는게 일이지요.. 빨리 마무하고 조경정리에 들어가야 할듯 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