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대행

장인어른께 드리는 선물(?) Polaris 700 EFI 6X6

라덴氏 2013. 3. 21. 07:54
728x90

덴씨입니다. 

아마 거의 아시는 분이 없겠지만 라덴씨는  오도바이 출신입니다. 

장인어른께서도 예전에 모터사이클을 타셨었고 지금도 많이 그리워하십니다. 

그 마음은 타봤던 사람만 알 수 있지요. 단지 위험한 탈것 이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으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저희 처가댁쪽도 사위가 다섯이지만 그걸 이해하는 사람은 저밖에 없지요. 


하지만 연세도 있고 하셔셔 제가 사드린게 이것이었지요. 효성에서 수입판매 했던 ALT300 입니다. 

이게 가고 나서 장인어른 동네에서는 제가 일등 사위가 되었습니다. ;;;;

저게 배기량은 27?CC 였지만 덩치가 산만해서 타고 있으면 버스 운전기사와 대화가 가능할 정도입니다. 

하지만 내구성이 떨어지는데다 S&T에서도 정비가 용이하지 않아 결국 이번에 제가 받아 수리하고 처분할 계획입니다.


상심해 하시는 장인어른은 위해.. 라덴씨는 마지막 불꽃을 태워 이번에 이걸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미국의 폴라리스 700 EFI 6X6 

즉 6륜구동입니다. 

미국 북부에서 이런 UTV를 많이 쓰게 되는데 일반적인 농가에서도 사용하지만 

제설용으로도 많이 이용합니다. 이 차에도 제설용 불도저(?) 가 달려있습니다. 

윈치를 이용해서 팔을 움직이는 스타일입니다. 


윈치는 있지만 천장과 앞 유리가 없네요.. 별도로 사야 합니다. 

생각같아서는 현지에서 저 윈치를 팔아버리고 싶지만 ( 새거가 130만원정도입니다. ) 

아마도 그렇게 대행해줄 사람은 없지 싶어 그대로 가져와야 할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타려면 최소한 거울 세트, 깜빡이 세트는 사와야 합니다. 

생긴것도 그렇고.. 6륜구동에.. 덤프도 있으니.. 들어가는 순간 동네를 술렁이게 할것 같습니다. ;;;


뒷 덤프는 약 600 킬로를 실어낼 수 있습니다. 4륜보다 페이로드가 큰 편입니다. 유압보조식 수동 덤프입니다. 



핸들은 다행히도 파워핸들입니다. 연세 많으신 어르신께서 운용하시기 좋을것 같습니다. 

실은 이번에 차를 하나 더 들일까 했었는데.. 차를 포기하고 무리해서 구입한 만큼 오래오래 잘 타셨으면 좋겠네요. 

실은 앞으로 들여오는 일이 더 큰일입니다만.. 어떻게 안되겠습니까 =).


도착하면 포스팅 하도록 하겟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