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창고 이전 건과 향후 계획 공지

라덴氏 2015. 8. 19. 00:36
728x90

해피마린입니다. 



일전에 말씀드렸고 언젠가 한번 글을 게시한 것처럼 해피마린의 창고를 신축하여 


지금의 강원도 원주시 문막읍 에서 수원 권선구 평동 쪽으로 이전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추진이라기 보다는 이미 확정되어 진행중에 있습니다. 



지난 3년여간 일을 추진하면서 당초 계획과 달리 여러가지 일을 겸하게 되고 이동회수가 잦아지면서 


막대한 경비 및 시간의 손실을 감수해 왔으나.. 더이상은 어렵다고 판단하여 어렵게 결정을 하여 추진한 건입니다. 


아마도 일을 하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될것 같고.. 손님들의 접근성도 많이 좋아질 것으로 사료됩니다. 


다만 이 창고는 제가 직접 관리를 해야 하는 입장이니 앞으로 가급적 출장을 줄여야 할것 같고 


여러 수리 건의 경우 이제 거리를 막론하고 직접 창고로 입고시켜 주셔야 할것으로 사료됩니다. 


전에는 문막이 워낙 멀었기 때문에 제가 직접 가거나 혹은 배를 중간에서 받아 제가 끌고 가서 작업하는 일이 많았으나 


앞으로는 그런 운송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출고후 보름에 대한 권리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이것은 별개의 문제입니다. 



이전시기는 약 9월 중순으로 보고 있으며 이전완료까지는 약 1달쯤 걸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자리잡는데 그정도 시간은 필요하니까요. 


가급적 빨리 필요최소한의 것들부터 이전하여 수원에서 업무를 진행할 시기를 앞당기려고 합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금종호님과 같이 업을 꾸리기로 하였습니다. 이미 알고계신 분들도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만. 


금종호님께서는 정비를 주력으로 하시는 분으로 좋은 사업마인드를 가지고 계신분이신데.. 


근 2년간 두군데 마린업체와 협업을 하시다 두번 다 대단히 안좋은 모습으로 정리가 되머 


현재 조금 먼 곳에서 둥지를 틀어 작업을 하고 계신데요.. 


이번에 창고 신축을 계획할 때 같은 공간에서 일을 하자고 제가 제안하여 이를 수락하시어 같이 하시기로 한 것입니다. 


제가 내건 조건은 동업도, 고용도 아닌 별도의 사업자를 내셔야 한다는 조건과, 창고 유지에 들어가는 비용의 분담입니다. 


또한 모든 일은 일을 한 만큼 각자의 페이를 계산하는.. Fair 한 조건입니다... 

 


아무튼 어떻게 시작되어 어떻게 마무리 될지 알 수 없겠습니다만. 분명 쌍방에 긍정적인 시너지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제 입장에서도 적어도 제 선주님들에 대한  정비수요가 있고.. 그것이 제 능력 밖일 때 어떻게 해야 하나.. 


전전긍긍할 일이 많이 줄어드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는 제 선주들이 즐겁게 놀 수 있게끔 


준비가 되어있어야 하는 사람이니까요.



저는 지붕이 있고.. 여름의 해와 비.. 겨울아 바람을 피할 수 있는 공간이 생기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습니다. 


게다가 평지니.. 트레일러 밀 때 얼마나 좋나요.. 


또한 자가 창고가 생기면서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이질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천천히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해피마린을 도와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이전 후에도 여러분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