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bia 21과 Nitro Z7 오픈했습니다.
라덴씨 입니다.
오늘은 한참 전에 출발했었던 컨테이너를 하역했습니다.
이 건은 참 사연이 많았는데요.. 뭐 아무튼 끝이 좋으면 마무리가 된것이니 생략하기로 하고..
장소는 옥천이라는 저로서는 처음 가보는 곳에서 진행했습니다. 야드가 큰 배스보트 샵이었는데 Z7 선주께서 앞으로 한동안
맡겨놓으실 곳이라고 하시고.. 일단 견인장치가 없어 거기서 진행하기로 했지요.
비교적 평이하게 실려있었고
뒤쪽 코비아는 90도 틸팅되었습니다.
지게차가 좀 늦게 오기는 했지만 ( 오시는게 늦었다기 보다는 신청이 늦어 순서가 밀린셈입니다. )
어려운 난이도가 아니어서 잘 끝났습니다.
코비아 21 입니다. 연식대비 관리가 너무 잘되어있어 모두 만족했습니다.
트레일러는 DK에 얹었습니다.
엔진은 2T 200 마력이고 별도로 중고 4T 엔진을 주문해 놓은 상태입니다.
배스보트인 나이트로 Z7 입니다.
역시 거의 민트급으로 도착했습니다.
엔진은 25시간 사용했다고 하는데 나중에 연락을 받았는데
하부 누수가 있는것더라.. 라고 하시는것 같았습니다.
오래 세워놓으면 그런 일이 있을 수도 있는데 일단 오일을 갈고 몇회 운행해 보면서 하부오일이 유화되는지를 체크하여 원인을 잡고..
하부 실링에서 문제가 생긴거라면 리테니어에 오링 실 등이 한번에 묶인 키트를 저렴하게 파니
그걸 들여다 리테이너와 실링등만 갈아주면 해결됩니다
시간관계상 배 내리고 간단한 조립까지 같이 하고 저는 먼저 올라왔는데 모두 귀가 잘 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날씨도 더운데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시운전하기 전에 꼭 자료를 구하고 손볼 수 있는거슨 손보시고 타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