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스턴 19 / 14 시승회를 12월 6일 토요일에 하려고 합니다.
라덴씨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겨울리 오려니 아주 금방 와 버리네요..
말씀드릴 소식은 리빙스턴 19 시승에 관한 내용입니다.
지난번 들어왔던 리빙스턴 19 가 판매가 결정되어 현재 출고 준비중에 있는데
엔진도 풀어줄겸 선주님의 허락을 받고 전곡항에서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토요일 물때를 보니.. 10시 25분이 간조이니.. 저는 좀 일찍 나가서 배를 내려놓을 생각이구요.
12시 30분쯤 부터 배를 올릴 수 있을테니 오후 1시쯤 올리는 일정으로 잡아볼까 합니다.
저도 배를 수습할 시간이 필요하고.. 길도 막힐테니 일찍 들어가야죠 =)..
어떻게 진행할지는... 몇분이 오실지에 달려있는데 아무튼 아무리 짧아도 제부도 바깥으로 나가
직접 몰아보실 수 있게끔 해볼까 합니다. 그간 관심 있으셧던 분들께서는 제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이날 검정토끼님의 협조로 14도 띄울 예정에 있사오니 14 시승도 생각하셨던 분들꼐서는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 생각에는 강등/동해쪽 14 시승 외에 아마 올해의 마지막 시승이벤트가 될것 같네요.
연락은 happymarine@tistory.com 을 메일로 말씀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다른 이유는 없고 기록때문에 메일로 연락을 받고자 합니다.
상당한 추위가 예상되므로.. 두둑히 껴입으셔야 할것 같고.. 파도가 적당히 좀 일었으면 좋겠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인수가 적으면 타고나가서 난지도 인근 물골까지 다녀와볼까 싶습니다.
그정도는 되어야 좀 차이가 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