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겠습니다. @~@
크.. 라덴씨입니다.
요 며칠 라덴씨는 선주님들께 클레임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제 잘못입니다 !!! 리빙이 예약분들이 늦어지고 있기 때문이에요.
리빙스턴 선수는 12월 중순에 발주를 했으나.. 본사님들의 잦은 휴가!! 와 이런저런 딜레이들 덕에 내일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선편 스케쥴도 오는 도중 총 4회나 딜레이 되었습니다.. 이런 건은 정말 out of control 이기는 하지만
본질적으로 제가 감당해야 할 몫입니다. 손님께서 무슨 죄가 있나요!!!!
콘솔도 많이 늦게 되었는데.. 원래 4월 5일에 출발하기로 했던 선수들이 10일나 후인 16일에 출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크.. ㅠㅠ..
진상을 파악해 보니.. 만드는 도중에 몇번 디자인 수정을 한 지라 시일이 많이 걸렸다고 하는군요..
처음에 만들었던 아이가 못슁겨서 다 뜯어고쳤다고 합니다. 어거지로 윈드실드를 달아달라고 했거든요..
너무 없어보여서!! ㅠㅠ...
사실 이런 일들은 중국과 일을 할 때 흔히 벌어지는 일입니다. 사전에 미리 이야기를 해줬으면 좋았을 것을..
아무튼 현재 화니님의 배가 많이 딜레이 되어 다음주까지 제가 끝을내어 배달하기로 했고
날짜를 맞추기 위해 16일 출고일에 제가 직접 중국에 들어가서 꼭 필요한 콘솔들.. ( 화니님 출고분, 목포 출고분 ) 을 직접 가져오기로 했습니다.
Air Cargo 로 날려봐야 시간만 더 걸리고 돈은 더 들것 같아요..
아무튼.. 열심히 기운내서 예약분을 최대한 빨리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멋진 배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