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자를 위하여

오늘 확인한 사실..

라덴氏 2014. 2. 17. 18:59
728x90

라덴씨입니다.


좀전에 캐롤라이나 캣에 대한 글을 쓰면서 파워캣 그룹 홈피에 갔더니 


역시 이번에 새로 만든 영상에 대한 언급이 되어있습니다. 




이 영상인데 언젠가 제가 비디오로 보는 모노헐과 카타마란의 주행 이라는 글을 쓰면서.. 

중간에 비교하면서 달리는 모노헐 선박을 21피트 정도인것 같다고 했었는데.. 

홈피에 이렇게 짤막하게 써 있군요.. 

Must see new video of the 23DC running in 3-5′ seas next to a 25′ monohull  "

25 ?.... 설마 25피트? 25인치일리는 없고....   이거 뒤통수를 망치로 한대 맞는것 같은 느낌인데.. 

몇번이나 제가 화면을 다시 확인했는지 모릅니다. 

저는 꽤나 충격을 받았는데.. 25피트의 미국계 모노헐 선박이 저정도로 텅텅거리면서 다닐 정도라면 생각보다 러프한 컨디션이라는 이야기인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 저도 캐롤라이나 캣 23은 타본적이 없다보니.. ) 물리적인 차이가 상당히 크네요..


제가 보트 MD를 하면서 이 정도로 제 선택에 대해 자랑스러운 적이 없었는데.. 고생고생해서 파워캣 그룹과 인연을 만든 보람이 있네요.

다른 것보다 여러분들께 제가 받아가는 것 만큼 좋은 가치를 전달해드리고 있다는 확신 때문입니다. 

사실 리빙스턴 14 의 경우에도 4미터 초반의 콤비나 FRP를 타본 저로서는 몰아본 후에  

아 이것은 지금껏 타본 보트와 확실히 다르다.. 라고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만.. . 얼른 열심히 해서 23피트급까지 들여보아야 하겠습니다. 


리빙스턴을 포함한 파워캣 유저분들께.. 

자신을 가지고 달리세요!!! 

여러분들은 들이신 금액만큼 충분히 우수한 보트를 타고 계십니다. 


이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