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대행

두번째 캠핑 트레일러 수입!!

라덴氏 2013. 10. 20. 02:58
728x90

라덴씨입니다. 


라덴씨는 주종목이 보트 및 수상레져이지만 사실 사업자 등록증에 선박을 넣지 않았습니다. 이유인 즉은 저는 엄연한 무역업자로

남겠다는 강한 의지(?) 의 표현인데 그래서 다른 수입대행 이나 다른쪽 일들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사실 보트 하나만으로는 제식구 먹고 살기도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중고보트나 캠핑 트레일러 수입대행도 같이 겸해서 하고 있고.. 엊그제 세번째 트레일러가 도착했습니다. 

도착지가 영덕이었는데.. 시간상 평택으로 받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부산/마산으로는 스케쥴이 너무 늦게 되는지라.. 

원래는 배송을 남을 시켜도 되는 일이기는 했지만 이번엔 제가 끌어다 드릴 요량으로 먼 여정을 다녀왔습니다. 

이유인 즉은 두가지였는데.. 하나는 캠핑트레일러를 끌어보면 어떤 느낌인지 몸소 알아보고 싶었고 

둘째는 운송이라도 해서 ㅠ_ㅠ.. 인건비라도 벌어보자는 생각에 ㅠ_ㅠ;; 아들 또봇 사줘야 합니다 ;;;






1999년식 프라울러 23피트 입니다. 펜션에서 손을 보아서 쓰려고 한 것이라 저렴한 것을 구입했습니다. 시간이 없어 내부를 찍지는 못했는데 

시트 욕조 등만 좀 깨끗하게 청소하면 될것 같고 나머지는 정상작동 하는듯 합니다. 얼마전까지 사용했던 흔적들이 있습니다. 

제 힘없는 갤로퍼로 도전했는데.. 그럭저럭 끌만 했습니다. 80킬로 까지는 밟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 나오는 차량이라면 100킬로 이상 밟는것도 가능하겠습니다. 


다만 문제가 있었다면 견인고리가 2인치가 아니라 2.2인치 였기 때문에.. 헐렁헐렁 했다는게 가장 컸는데.. 갤로퍼 견인장치는 위에서 누르는 

이탈방지장치가 있기때문에 다행었습니다.



실제 끌고가는데 지름길인 안동-영덕 국도를 타지 못했기 때문에..( 구불구불 산길이라 도저히 자신이 없었습니다.. ) 

멀리 고속도로만 타고 오느라.. 거의 7시간이 걸리더군요.. 죽는줄 알았습니다. ㅠ_ㅠ.. 중간에 해가 지는 바람에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임시로 경광봉을 하나 구입해서 매달고 왔습니다. =)


저녁 10시쯤 다행히 잘 도착해서 인도해 드렸는데.. 펜션으로 올라가는 경사로가 너무 높아.. 제 갤로퍼와 차주의 코란도로도

전부 올리지 못했습니다.. 어거지로 올리다가 클러치만 태워먹어서.. ㅠㅠ.. 갈아야 합니다. 

조만간 공사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어자피 들어갈 돈.. 좀 일찍 들어간 것입니다만 아무튼 예상밖의 견적이 ㅠㅠ.. 

여하튼 부랴부랴 밥도 못먹고 출발했어도 집에 오니 2시 반이었습니다. 정말 빡신 여정입니다. 

앞으로는 배달은 직접 뛰지 않으려고 합니다. 흑흑.. 여하튼 잘 쓰시기를 바라면서.. 


보트 외 캠핑 트레일러나 기타 여러가지 수입하실 것이 있으면 상의해 주세요 ^-^ 나름 경험이 붙어 알아서 잘깎고 잘 합니다. ^-^;

특히 겨울에는 이런 레저용 장비들이 중고로 많이 나오는 시기라 메리트가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오늘은 이상입니다. ^-^

 

728x90